진리

안상홍 하나님 백성되는 방법, 새언약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에르모사 2020. 9. 17. 01:58

 

 




안녕하세요~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하나님의 백성 되는 방법을 아시나요?

안상홍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하나님 백성 되는 방법은

새 언약!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 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예레미야 31장 31~33절-




하나님은 '새 언약을 세우겠다' 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법, 새 언약을 마음에 기록하고

지켜 행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시고

'하나님의 백성으로 인정해 주시겠다' 하셨습니다.

새 언약을 세우신 우리 하나님!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일이 이른지라 ...

저희가 나가 그 하시던 말씀대로 만나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 

예수께서 ...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장 7절~20절-

 

 









예수님께서 새 언약을 세우셨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사람 되어 오신 하나님,

그리스도로 믿고 있습니다.

새 언약은 하나님의 증표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구원을 위해 두 번째 오시겠다'

약속을 주셨습니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스 9장 28절-

 








우리 구원을 위해 두 번째 오시는 하나님,

재림 그리스도께서도 새 언약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사단 마귀에 의해 오랜 시간 사라졌던

새 언약 다시 찾아 세워주시고

구원의 길 열어주신 하나님이

바로

.

.

.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님이십니다.

 

두번째 사람 되어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 님 세워주시고 알려주신 새 언약에는

침례, 안식일, 유월절을 비롯 3차의 7개 절기,

여성도 머리수건 규례... 

하나님 가르쳐주신 새 언약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