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소식

하나님의 교회, ‘봄빛 하모니’로 세계인에 희망 선물

에르모사 2022. 3. 30. 23:27

 

2022년 유월절을 맞이하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유월절맞이 메시아오케스트라 온라인 연주회’를 개최했습니다.

'봄빛 하모니' 희망연주가 64개국에서 울려 퍼졌습니다.

하나님의 보호와 영생의 축복이 있는 새 언약 유월절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고

구원의 축복받고 기쁨과 희망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교회, ‘봄빛 하모니’로 세계인에 희망 선물


‘유월절맞이 메시아오케스트라 온라인 연주회’ 64개국에 생중계

 

(사진=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팬데믹으로 지친 세계인에게 희망을 선물하고자 ‘유월절맞이 메시아오케스트라 온라인 연주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하나님의 교회는 175개국 7500여 교회에 330만 신자가 있다. 그동안 온·오프라인을 통해 ‘행복한 가정을 위한 성경 웨비나’,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아버지, 진심을 읽다’전 등 소통의 장을 마련하며 가족애와 인류애 증진, 지구촌 화합에 앞장서왔다.

연주회는 27일 충북 옥천고앤컴연수원에서 무관중으로 오전 11시와 오후 5시 두 차례 진행됐다. 국내 포함 미국과 영국, 호주, 일본, 싱가포르, 아르헨티나, 페루 등 64개국에 생중계돼 9천여 계정에서 접속했다.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과 가족, 지인 등 전 세계 각계각층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온라인 실황으로 연주회를 관람했다. 교회 측은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등 28개 언어 동시통역과 일부 영어자막도 제공해 세계인들의 편안한 감상을 도왔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새봄의 생명력과 더불어 하나님께서 인류의 행복을 위해 주신 새 언약 유월절의 축복과 가치를 만국 공통어인 음악을 통해 함께 나누고자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누구든지 유월절을 지키면 하나님의 보호와 영생 축복을 받게 된다. 한국은 물론 각기 다른 계절에 있는 모든 나라들도 유월절 축복으로 기쁨과 희망을 얻길 고대한다”고 밝혔다.

유월절(Passover)은 ‘재앙이 넘어간다’는 뜻을 가진 하나님의 절기다. 예수 그리스도는 새 언약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인류에게 영생을 약속했다(누가복음 22장, 요한복음 6장). 날짜는 성력 1월 14일 저녁, 양력으로 3~4월경에 해당한다.

이날 행사의 주제는 ‘소중한 당신에게 전하는 선물’이었다. 음악을 매개로 유월절의 유래와 의미, 그리스도가 세운 새 언약, 유월절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 활동을 풍성히 담아냈다.

.

.

.

 

자세한 내용 살펴보기

http://www.shina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32043 

 

하나님의 교회, ‘봄빛 하모니’로 세계인에 희망 선물 - 신아일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팬데믹으로 지친 세계인에게 희망을 선물하고자 ‘유월절맞이 메시아오케스트라 온라인 연주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하나님의

www.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