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소식

계속 이어지는 하나님의 교회 생명사랑, 헌혈 행사

에르모사 2023. 7. 26. 00:03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생명사랑 유월절 사랑 헌혈릴레이는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인천 낙섬 하나님의 교회에서

230명이 함께하는 가운데

헌혈 행사가 개최되었습니다.

스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행보 항상 함께하며 응원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헌혈 행사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하나님의 교회)는 최근 헌혈 행사를 중구 인천 낙섬 하나님의 교회에서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헌혈 행사에는 중구, 서구, 남구, 동구, 미추홀구의 신자와 이웃 등 약 230명이 함께했다(사진).

하나님의 교회는 “출근 전 헌혈에 동참하려는 직장인부터 이웃과 함께 오느라 일찍 서둘렀다는 주부, 방학 중인 대학생 등 행사 전부터 대기실은 북적였다”며 “하나님의 교회는 문진실, 대기실, 휴게실을 각각 마련해 안내자들을 배치했고, 원활하고 편리한 행사가 되도록 배려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채혈에 성공한 인원은 124명으로 총 4만1440㎖ 혈액을 기증했고, 신충식 인천시의원과 김광호, 이종호, 김진구, 김태계, 장규철, 최형수 구의원 등이 고마움을 전했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방학과 휴가철이 겹치는 7~8월은 혈액부족 사태가 더 가중하는 시기라 헌혈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인류의 구원을 위해 희생하신 그리스도의 사랑을 본받아 우리도 생명이 위태로운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자 한다”고 취지를 말했다.

 

https://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204246 

 

하나님의 교회, 헌혈 행사 - 인천일보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하나님의 교회)는 최근 헌혈 행사를 중구 인천 낙섬 하나님의 교회에서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헌혈 행사에는 중구, 서구, 남구, 동

www.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