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교회//봉사활동//사랑나눔
    하나님의교회 소식 2016. 5. 1. 00:34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사랑나눔




    거제 하나님의 교회, 고현동 노인정 2곳에 LED TV 전달

     어머니의 마음으로 ‘사랑 나눔’

    2016년 04월 29일 (금) 15:44:50



    활기찬 선교활동과 함께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다방면에서 공헌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전 세계 곳곳에서 시의적절한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이웃과 친목하고 있다. 


    29일 거제 하나님의 교회는 거제시 고현동 소재 서문, 신우성 노인정을 방문하여 LED TV 2대를 전달했다.

    박병한 고현동 주민센터장은 "불황 속에 이웃사랑 온도가 다소 떨어졌지만 성도들의 배려 속에 따뜻한 사랑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어르신들이 기뻐하시는 표정을 보니 마음이 훈훈해진다. 이웃을 늘 사랑하는 하나님의 교회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그동안 노인정에는 아날로그 TV가 준비되어 시력이 좋지 못한 어르신들은 TV 시청에도 어려움이 있었다. 성도들은 준비한 LED TV를 가지고 노인정 2곳을 직접 방문, 전달하며 훈훈한 이웃사랑의 온기로 채웠다.

    봉사현장에 참여한 박경숙(여.50. 고현동)씨는 "부족하지만 이웃을 사랑하라는 말씀을 조금이나마 실천하며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자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작지만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여 기쁘다. 어머니와 같은 따뜻한 온정이 넘치는 아름다운 세상이 조성되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나눔으로 행복은 배가되고 지역사랑도 증가한다. 부족하지만 성도들이 작은 정성을 모았는데 각계각층의 
    관심 속에 어르신들이 마음만은 더욱 젊어지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계층을 다양한 형태로 돕는 일을 진행하며 그리스도의 희생과 사랑을 전함으로 따뜻한 온정이 넘치는 사회를 구현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 전 세계 175개국 2500여개 교회에서 환경운동 뿐 아니라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 오케스트라 연주회, 각종 전시회 개최 등 문화 활동에도 적극 후원하며 지역사회 관공서와도 상호 보완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협력하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가 펼치는 봉사활동은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하신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이들에게 전해지고 있다. 이들의 봉사활동은 일회성 기부나 봉사 이벤트와는 달리 복지의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에 처한 이들에게 사랑의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진정성 있는 행함에 많은 이들이 감동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거제타임즈(http://www.geojetimes.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