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 교회 릴레이 헌당식 반가운 소식 전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소식 2023. 9. 24. 21:48

     

     

    성경대로 행하는 진리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헌당식 소식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초대교회 정통성을 잇는 유일 정통교회

    하나님의 교회 셰계복음선교협회

    반갑고 자랑스러운 소식 전해드립니다~^^

     

     

     

    ‘성경에 충실한’ 하나님의 교회 60년 초대교회 정통성 잇는 자부심


    하나님의 교회 대표교회인 새예루살렘 판교성전. / 사진: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 복음 회복해 지키는 세계 유일의 교회, 175개국 7500여 교회 350만 신자 규모로 성장

    내년이면 설립 60주년을 맞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175개국 7500여 교회에서 350만 신자가 신앙생활을 하는 세계적 교회다. 교회 측은 괄목할 만한 성장 비결에 대해 “성경과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따라 새 언약 복음을 실천하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이는 2000년 전 이스라엘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중심으로 시작한 초대교회 발전사와 매우 흡사하다. 그리스도의 십자가 희생과 부활 사건 이후 기독교는 로마, 아덴(아테네), 에베소(에페수스) 등 유럽과 아시아 곳곳으로 확산했다. 그 근간에는 그리스도가 세운 새 언약 복음이 있었다. 예수는 십자가에서 희생하기 전날인 유월절에 떡과 포도주를 가리켜 ‘내 살과 피’라고 언약하며 죄 사함과 영생을 약속하고 이를 새 언약으로 세웠다(마태복음 26장, 누가복음 22장, 요한복음 6장 참고).

    베드로, 요한, 바울 등 사도들과 초대교회는 그리스도의 본과 가르침을 따라 새 언약의 유월절, 오순절, 초막절, 안식일 등을 지키며 전파했다. 그런데 사도시대 이후 교회가 세속화하면서 초대교회 진리가 사라져갔다. 1500년대 마르틴 루터, 장 칼뱅 등이 종교개혁운동을 벌여 “성경으로 돌아가자”고 주창했지만, 초대교회 새 언약 복음을 회복하는 데는 실패했다.

    현재 하나님의 교회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새 언약 복음을 회복해 지키는 교회다. 신자들은 성경대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기독교 신앙의 뿌리인 초대교회 정통성을 잇는다는 데 긍지를 갖고 있다. 이들은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선한 사마리아인과 같이 이웃사랑과 나눔·봉사에 솔선하며, 가정과 사회에서도 존중과 배려, 화합을 실천한다.

    하나님의 교회를 통해 새 언약 복음이 전 세계로 빠르게 퍼지면서 이른바 ‘K-Gospel(복음)’의 본산인 대한민국을 찾는 세계인의 발걸음도 늘고 있다. 2001년 제1차 해외성도방문단(미국) 이후 연간 1500명가량의 외국인이 방한했다. 2023년 7월에는 세계 대학생들이 77차 방문단으로 다녀갔다. 하나님의 교회는 인류의 영원한 행복을 위해 그리스도의 진리와 사랑을 전 세계에 전한다는 포부를 밝힌다.

     

     

    [문화특집] 하나님의 교회 릴레이 헌당식, 올해만도 한국·멕시코 등 19곳서 이어져 
    “진리와 사랑의 빛 전 세계에 비출 것” 

     


    호남 5곳서 헌당식, 지역사회 환영 속 발전·화합 이바지
    범세계적 인도주의 활동에 국제사회 관심과 지지도 높아져

    광주광산 하나님의 교회 / 사진: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9월 초 호남권에서 5개 교회 헌당식(獻堂式)을 열었다. 7월 1일 충남 아산과 당진에서 헌당식을 치른 지 두 달, 8월 말 강원도 원주와 홍천 헌당식을 마친 지 불과 열흘 만이다. 헌당식은 교회 건축을 마친 후 드리는 감사와 다짐의 예식으로, 각지에서 헌당식이 계속되는 것은 이 교회를 찾는 사람들이 날로 증가한다는 방증이다. 올해만도 한국은 물론 멕시코 등 중남미 5곳까지 19곳에서 헌당식을 거행했다. 9월 4일 완공돼 12일 첫 예배를 드린 경북 영천의 교회와 경기 수원·화성·양주, 인천 동구 등 전국 30여 지역의 교회도 헌당식을 기다리는 중이다.

    자세한 기사내용 확인하기

    http://jmagazine.joins.com/monthly/view/338429

     

    [문화특집] 하나님의 교회 릴레이 헌당식, 올해만도 한국·멕시코 등 19곳서 이어져

    “진리와 사랑의 빛 전 세계에 비출 것”

    jmagazine.joins.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