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교회//패스티브닷컴//하늘혼인잔치//하늘어머니//어머니하나님
    진리 2016. 5. 29. 00:25

    하늘 어머니



    (어머니 하나님)


    천국혼인잔치 


    어떤 사람들은 성경에서 신부는 '성도'를 의미하기 때문에 신부가

     '어머니 하나님'이라는 하나님의교회의 가르침은 잘못된 것이라고 주장한다. 

    그들의 주장대로 성경에서 

    '신부'는 오직 '성도'만 의미할까.


    성경에서 하나의 단어가 반드시 한 가지 뜻만을 가지고 있지는 않다. 일례로 '양'이라는 단어가 그렇다. 때로는 성도들을 의미하기도 하고, 때로는 그리스도를 의미하기도 한다(요한복음 10:10, 1:29). 이와 같이 성경에서 '신부'는 때로는 '성도'를 의미하기도 하고, '어머니 하나님'을 의미하기도 한다. 그러므로 앞뒤 말씀을 잘 살펴 '신부'라는 단어가 가지고 있는 뜻을 정확히 이해해야 한다.


    성도가 신부로 비유된 말씀

    내가 하나님의 열심으로 너희를 위하여 열심 내노니 내가 너희를 정결한 처녀로 한 남편인 그리스도께 드리려고 중매함이로다 (고린도후서 11:2)


    남편이 아내의 머리 됨이 그리스도께서 교회의 머리 됨과 같음이니 그가 친히 몸의 구주시니라 ··· 이러므로 사람이 부모를 떠나 그 아내와 합하여 그 둘이 한 육체가 될지니 이 비밀이 크도다 내가 그리스도와 교회에 대하여 말하노라 (에베소서 5:23~31)


    위 말씀에서는 성도들을 남편 되신 그리스도의 아내로 비유하였다.


    성도가 청함 받은 자로 비유된 말씀

    천국은 마치 자기 아들을 위하여 혼인잔치를 베푼 어떤 임금과 같으니 그 종들을 보내어 그 청한 사람들을 혼인 잔치에 오라 하였더니 ··· 이에 종들에게 이르되 혼인잔치는 예비되었으나 청한 사람들은 합당치 아니하니 사거리 길에 가서 사람을 만나는 대로 혼인잔치에 청하여 오너라 한대 종들이 길에 나가 악한 자나 선한 자나 만나는 대로 모두 데려오니 혼인 자리에 손이 가득한지라 (마태복음 22:2~10)


    예수께서 저희에게 이르시되 혼인집 손님들이 신랑과 함께 있을 때에 금식할 수 있느냐 신랑과 함께 있을 동안에는 금식할 수 없나니 (마가복음 2:19~20)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요한계시록 19:7~10)


    이 비유들은 성도들을 혼인집 손님들로 비유하였다. 위 두 가지 경우를 비교해보면 성도들을 신부로 비유하기도 했지만 어린양의 혼인잔치 즉, 마지막 천국 혼인잔치에서 혼인집 손님들로 비유하기도 했다. 그렇다면 마지막 천국 혼인잔치에서 신부는 누구란 말인가.


    천국 혼인잔치의 신부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요한계시록 21:9~10)


    오직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26)


    사도 바울은 어린양의 아내인 하늘 예루살렘을 우리 어머니라고 증거하였다. ‘우리 어머니’에서 ‘우리’가 성도들이다. 그러므로 어머니는 성도들과 구분된 성도들의 ‘어머니’이다. 마지막 천국 혼인잔치에는 반드시 신부이신 하늘 어머니가 존재한다. 성도들은 혼인집 손님으로 묘사되었다.


    그러므로 요한계시록 19장의 마지막 천국 혼인잔치의 신부가 성도라는 주장은 도무지 말씀의 앞뒤를 살피지 않은 주장이다. 그런 주장을 하는 사람의 청첩장은 참 부담스러운 청첩장이 될 것 같다. 손님으로 청해 놓고 갑자기 신랑 옆에 세워서 신부가 되라고 할 테니 말이다. 그것도 혼인잔치에 온 손님들 전부를 말이다. 분명 성경은 하늘어머니가 계심을 증거하고 있다. 어머니 하나님 꼭 영접 하시어 구원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